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전체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7-제2기 방과후 신청 안내장
이름
서상정
작성일
2017-05-16


신청 기간: 2017.05.16.()~05.17.() 2일간/ 8~9까지(본관1층교무실)

*학생이 직접 제출해야 하며, 부서별 정원 선착순 마감입니다.

*신청 기간 내에 꼭 접수해주세요. 기간이 지나면 신청서를 받지 않습니다.

재료비,수강료 스쿨뱅킹 기간 : 0522()~0526()

스쿨뱅킹 통장에 입금하면 자동 출금됩니다.

*이체기간 내 미수납이 발생할 경우 수강이 자동취소 됩니다.

*경기도 교육청 방과후학교 지침에 따라 수강료와 재료비는 스쿨뱅킹으로 이체됩니다.


 첨부파일:
제2기 방과후 안내장.hwp (99.00KB)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7학년도 1차 프로그램 및 강사 만족도 조사 안내장
/ 서상정
2017학년도 1차 프로그램 및 강사 만족도 조사 실시합니다.22일(목)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1,2기 수강생과 그 아동의 학부모가 대상입니다.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감사합니다.
이전글
2017 1학기 학부모공개수업 참관 결과
/ 서상정
2017학년도 1학기 학부모공개수업 참관 결과입니다.많은 참관 감사드리며 좋은 의견 고맙습니다.대부분의 부서가 50점 만점에 45점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습니다.앞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.자세한 참관 결과는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