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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[일반] 2017학년도 1차 프로그램 및 강사 만족도 조사 안내장
이름
서상정
작성일
2017-06-21


2017학년도 1차 프로그램 및 강사 만족도 조사 실시합니다.

22일(목)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1,2기 수강생과 그 아동의 학부모가 대상입니다. 

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 첨부파일:
만족도조사 안내장.hwp (21.50KB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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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서상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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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 서상정
▶신청 기간: 2017.05.16.(화)~05.17.(수) 2일간/ 8시~9시까지(본관1층교무실) *학생이 직접 제출해야 하며, 부서별 정원 선착순 마감입니다. *신청 기간 내에 꼭 접수해주세요. 기간이 지나면 신청서를 받지 않습니다.▶재료비,수강료 스쿨뱅킹 기간 : 05월 22일(월)~05월 26일(금) ▶스쿨뱅킹 통장에 입금하면 자동 출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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